top of page

휴램프로 "인사관리 플랫폼에 전자계약을 더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로싸인>과 <휴램프로> 와의 MOU(업무협약)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앞으로 글로싸인과 함께 하게 될 <휴램프로>가 어떤 기업이고 어떤 방식의 협업을 통해 어떤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지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휴램프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가요?



공인노무사가 직접 개발한 인사노무 관리 플랫폼 '휴램'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사용자들에게 노동 관련 법령을 준수하도록 안내해 주며 법률 리스크를 미리 진단해서 예방하여 자동화된 인사관리가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에요.

📍어떤 방식으로 글로싸인과 협업했나요?



인사 노동 관련 내용을 다루는 기업인 만큼 이와 관련된 계약서도 쓸 일이 당연히 많겠죠? 그래서 위 시스템에 클라우드 기반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전자계약 및 전자서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희 글로싸인을 도입하여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에요. 그 외에도 공동 마케팅 활동 및 추후 사업 확대 방안 등도 함께 모색해 나가기로 했답니다!


📍어떤 효과가 기대되나요?



글로싸인 이진일 대표님은 인사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계약을 전자계약으로 하면서 업무 효율을 매우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셨고 이선희 휴램프로 대표님은 노무사로서 인사관리 플랫폼인 휴램을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면서 인사관리에 필수적인 법률 서식 및 문서를 제공해왔고 글로싸인 전자계약 연동으로 보다 편리하고 생산적인 툴로 거듭날 수 있을 거라고 하셨어요. 또한 적법한 근로계약 체결만으로도 인사노무 분쟁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공인노무사가 제공하는 전자 근로계약서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는 점도 기대가 된다고 하셨답니다!

두 회사의 서비스 연동으로 만들어질 시너지가 정말 기대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글로싸인과 휴램프로가 업무협약을 맺은 기쁜 소식을 알려드렸어요.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하단의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관련 기사: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