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법인보험 대리점을 위한 특별지원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글로싸인입니다 :)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법인보험 대리점을 위해 글로싸인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 알고 계셨나요?

2021년 3월 25일부터 시행된 금융소비자보호법(금소법)이 6개월간의 계도 기간을 끝내고 25일부터 전면 시행되었습니다. 금소법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말 그대로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부터 사후관리까지 금융회사의 의무를 정함으로써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법입니다. 이번에 시행되는 금소법은 일부 금융상품에만 적용하던 6대 판매 규제 (적합성 원칙, 적정성 원칙, 설명의무, 불공정 영업금지, 부당 권유 금지, 허위 과장 광고 금지)를 모든 금융상품으로 확대한 것이 특징인데요.

이 중 설명의무가 추가됨에 따라 금융회사는 소비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상품의 주요 내용을 설명해야 하며, 금융상품을 권유하거나 소비자가 요청한 경우 보장성, 예금성 등 상품 유형에 따라 필수 설명 사항을 안내하고 이를 설명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보험상품 판매 시 자주 사용되던 문서 외에 보험상품 비교 설명확인서와 고지의무 확인서가 필수 작성 서류로 추가되었습니다.



작성해야 하는 서류들이 많아짐에 따라 서류 보관 및 관리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리라 예상됩니다. 이제 글로싸인 전자계약을 활용하여 5분 안에 필수 서류 서명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 보세요! 글로싸인 전자계약을 처음 사용해 보시는 법인보험 대리점을 위해 글로싸인이 특별 프로모션까지 준비했습니다.

Promotion 01 : 구독형 요금제 사용 고객 대상


📌PROMOTION 01의 경우 구독형 요금제를 이용하실 신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 Type 1 : 전자계약 3개월 무료 이용과 9개월 50% 할인 혜택으로 총 12개월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 Type 2 : 전자계약 2개월 무료 이용과 4개월 50% 할인 혜택으로 총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글로싸인 요금제의 특징 중 하나죠! 글로싸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추가 과금 없이 결제 한 번이면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글로싸인 프로모션 사용 시 주어지는 추가 혜택 🎁 보험 상품 판매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류 3종인 [개인정보 조회 동의서], [보험상품 비교 설명확인서], [고지의무 이행 확인서]를 추가로 제공해 드려요.

Promotion 02 : API 연동 고객 대상

📌PROMOTION 02는 글로싸인 API 연동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할인인데요.


글로싸인 전자계약 API를 연동할 시 기존 금액에 50%를 할인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모션입니다. 기존 사내 시스템에 전자계약 서비스를 연동하고자 하셨던 분들은 글로싸인 API 연동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보세요.


프로모션 신청 방법, 3초 만에 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글로싸인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





기업 최적화 전자계약 글로싸인


글로싸인은 기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전자계약 기능을 제공합니다. 구성원을 제한 없이 추가하고 부서별/구성원별 권한 설정, 기업 내 모든 계약 조회 및 관리 등 계약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서를 전송하기 전, 중요한 계약에서 RISK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 검토가 가능한 내부 결재 기능과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이메일 및 서식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어요. 기업 고유의 서식을 구성원들과 공유하여 쉽고 빠른 계약 체결이 가능해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