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닥터 로이어>, 반석원을 무너뜨리기 위한 변호사 수임 계약서




안녕하세요. 쉽고 간편한 전자계약 글로싸인입니다 :)




출처 : <닥터 로이어> 공식 홈페이지

소지섭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닥터 로이어>,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수술실과 법정을 오가는 서스펜스와 쟁쟁한 배우들의 케미에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닥터 로이어>의 간략한 줄거리와 드라마 속 맺은 변호사 수임 계약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하는데요.


그럼 <닥터 로이어>의 간단한 줄거리 먼저 살펴볼까요?



 

출처 : <닥터 로이어> 공식 홈페이지


외과와 흉부외과, 더블 보드 천재 외과의 한이한(소지섭)은 병원장 구진기(이경영)의 아들 구현성(이동하)이

차기 병원장이 될 수 있도록 스펙을 쌓아주는 수술실 유령이 되었고,

그 대가로 아버지 한지혁의 그늘과 구설수에서 벗어나 차기 흉부외과장 자리까지 바라보는 흉부외과 에이스가 되었어요.




출처 : <닥터 로이어> 공식 홈페이지

하지만 어머니, 자신의 연인인 석영(임수향), 석주의 동생 석영과 함께 행복한 앞날을 그렸던 이한은

구진기의 강요로 집도했던 수술로 자신이 쌓아왔던 모든 것을 잃게 되었어요.

구진기의 계획으로 이한이 집도했던 석주의 수술이 의료 사고로 변질되어 의사 면허가 박탈되었기 때문이에요.


출처 : <닥터 로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5년의 시간이 흐른 뒤 이한은 구진기의 요구로 집도했던 VIP 수술과 석영의 동생의 수술이 조작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의료소송 전문 변호사가 되어 구진기와 구현성의 반석원을 무너뜨리기 위해 나타났어요.

그것도 반석원의 중요 인물들의 의료 소송을 맡는 스릴 있는 방법으로 말이죠.



출처 : <닥터 로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이때 아너스 핸드의 아시아지부장인 제이든 리(신성록)이 등장하여 서스펜스를 더하는데요.

제이든 리는 재미교포 3세로 돈과 성공, 스릴을 얻기 위해서라면 어디든 뛰어드는 인물로,

1조 원의 가치를 가진 구진기의 반석원을 얻기 위해 이한과 이한의 옛 연인이었던 검사 석영(임수향)과 손을 잡아요.






이한과 제이든이 손을 잡으면서 구진기와 반석원에 관한 숨겨진 비밀들을 알게 되고

정경유착을 넘어선 정치권과 병원의 유착관계를 알아내며 대립각을 세워 드라마의 스릴을 더해가는데요.


과연 이한과 석영은 함께 구진기와 반석원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제이든 리는 구진기와 반석원을 무너뜨리고 1조 원과 임유나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

이한과 석영의 관계는 예전처럼 회복될 수 있을지!


앞으로 일어날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드라마로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반석원을 무너뜨리기 위한 치밀한 공조, 한이한과 제이든 리의 변호사 수임 계약서 "



출처 : 유튜브 MBC 공식 종합채널 <닥터 로이어> 영상 캡처


드라마 속 목적은 다르지만 목표는 같은 한이한과 제이든 리가 손을 잡고,

은밀한 공조의 비밀유지와 안전을 지키기 위해 '변호사 수임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이런 변호사 수임 계약도 글로싸인으로 체결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글로싸인 전자계약은 서면 계약과 똑같은 법적 효력을 지녀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될 수 있고,

글로싸인만의 독자적인 블록체인과 다중 보안 기술로 계약의 유출뿐만 아니라 위변조도 원천봉쇄 가능하다는 점 🙋🏻‍♂️

게다가 글로싸인 클라우드 보관으로 편리한 관리와 계약서가 필요한 순간이라면 언제든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여러모로 살폈을 때 글로싸인 전자계약으로 변호사 수임 계약을 진행하면 더욱 편리하겠죠?😊


그럼 아래에서 글로싸인 비대면 계약으로 변호사 수임 계약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로그인 후 [계약 시작하기]를 클릭, 변호사 수임 계약서 양식을 업로드해 주세요. 📌 별도의 PDF 변환 없이 워드나 한글 파일 등 다양한 문서를 업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2️⃣ 계약의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 본인만 계약서에 서명하는 경우에는 본인 서명, 다른 장소에 있는 사람과 서명을 진행해야 할 때는 비대면 계약, 같은 장소에 있는 사람들과 서명을 진행할 때는 대면 계약을 선택해 주세요. 📌 비대면 계약을 선택하여 진행해 볼게요.


3️⃣ 계약 참여자들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문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한 계약 진행을 원하신다면 전화번호는 꼭 입력해 주세요.


4️⃣ 업로드된 변호사 수임 계약서에 조건 도구를 사용하여 기입할 조건을 설정해 주신 후, 우측 상단의 [저장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5️⃣ 입력하신 계약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신 후 [최종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6️⃣ 이용 약관과 개인 정보 수신 및 이용, 잔여 계약 건수 차감에 동의해 주신 뒤 [서명요청]을 클릭해 주세요.


7️⃣ 계약서 전송이 완료되었어요! 📌 발송하신 계약서의 계약 진행 현황은 [계약관리]에서 확인과 관리가 가능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닥터 로이어>와 글로싸인 대면 계약으로 변호사 수임 계약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흥미로우셨길 바라며 다음에는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게시물로 찾아뵐게요 😊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