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글로싸인 전자계약 체험하기 , 근로계약서 편

최종 수정일: 2022년 2월 18일




안녕하세요! 글로싸인입니다.

오늘은 글로싸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게시글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 전자계약? 글로싸인? 이게 다 뭔가요? ❓🤷‍♂️❓

✅ 글로싸인 서비스 사용해 보고 싶은데, 회원가입은 조금 귀찮아요 🙎

전자계약에 대한 인지가 없는 분부터 글로싸인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싶으셨던 분까지

모두가 쉽고 빠르게 전자계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게시글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체험인가요?

 

본 계약서는 글로싸인 <링크계약> 체험을 위한 가상 서류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할 때, 회사에 정규직으로 취직을 할 때 등 근로자로 일을 하는 모든 상황에서 우리는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잖아요. (살면서 가장 많이 쓰게 되는 계약서도 아마 근로계약서가 아닐지...!)


그렇기에 글로싸인에서 근로계약서를 임시로 작성해 볼 수 있는 체험을 준비해 보았어요!




체험은 어떻게 하나요?

 


위 버튼을 클릭하면 글로싸인에서 작성한 근로계약서가 발송되어 즉시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어요.


그동안 전자 근로계약서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체험해보시고 편리함을 직접 느껴보세요!

완료 된 계약서는 글로싸인 클라우드에서 보관되어 별도로 인쇄하여 관리하실 필요가 없고, 계약한 상대방에게도 카톡/문자/이메일 중 하나로 전송이 가능해요.


오직 글로싸인에서만 최대 1천건 대량 전송도 가능하니 직원이 많은 기업에서도 훨씬 효율적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겠죠?

게다가 계약 보관일에 맞춰 알람 설정도 가능하니 의무 보관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로 알람을 설정해서 편리하게 관리해보세요. 귀찮고 번거로웠던 근로 계약 업무가 정말 편리해질거에요!




한 번도 사용해 본 적 없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해 본 사람은 없다는 전자계약 서비스 글로싸인

지금 사용해보시고 도입하세요!


위 버튼을 눌러 문의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