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글로싸인 요금제 유효기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공지사항으로 돌아온 글로싸인입니다.

글로싸인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구독형, 충전형, 후불형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요금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것, 알고 계시죠? 매달 정기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독형을, 한 번에 '건 수' 기준으로 충전해두고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충전형을, 필요한 만큼 선택해서 사용한 후 나중에 결제하는 후불형까지!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시며 글로싸인을 사용하고 계세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충전형 요금제'의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금제 변경 내용 안내

기존에 제공되고 있던 충전형 요금제는 유효기간이 결제일로부터 3개월이었는데요, 사용 기간이 촉박할 수 있다는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요금제 정책을 무려 결제일로부터 1년까지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변경하기로 결정했어요!👏👏

이제 넉넉하게 충전해두고 사용하셔도 걱정 없겠죠?



사용 전 확인사항

☝ 첫번째

유효기간이 지나면 남아있는 충전 건수는 자동 소멸되니, 꼭 남아있는 기간을 확인하셔서 그 안에 사용하세요.

✌ 두번째

유효기간 변경은 2022년 1월 3일부터 적용되지만, 변경 전에 충전하신 분들도 이후에 1년으로 자동 변경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충전형 요금제를 사용하시기 전에 꼭 위의 두 가지 내용을 확인하셔서 더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고객님들과 항상 소통하는 글로싸인! 앞으로도 사용하시다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유해 주세요.

다음에 또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