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글로싸인, AWS SaaS on Metaverse 참가!


안녕하세요. 글로싸인입니다.

오늘은 AWS와 Bespin Global이 함께 주최하는 SaaS On Metaverse에 글로싸인이 참가한다는 소식을 들고 왔어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유망한 클라우드 설루션 사업들을 직접 소개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협업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 개최될 예정인데요, 특히 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인 게더타운(GatherTown)에서 진행되는 점이 눈에 띄어요.

사업별 행사 부스를 운영하는 것 외에도 부스 방문 이벤트, OX 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애플워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에요. 또한 목요일 13:30~14:20까지 50분간은 Keynote 연설이, 동시간대 금요일에는 고객 사례 연설이 이어지는 등 유익한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고, 참가 업체는 전자계약 부문 대표 글로싸인 외에도 AppsFlyer, Greeting, Sendbrid, TWC, Zendesk, Tableau 외 여러 기업들이 있어요.


SaaS on Metaverse

행사 일정: 2022.1.20(목) ~ 21(금) 13:00~18:00 (2일간)

참여 대상: IT 담당자, 클라우드 설루션 도입에 관심 있는 누구나




SaaS on Metaverse 행사나, 클라우드 설루션에 관심 있는 기업 담당자분들이라면 이번 행사에 참여하셔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혹시 기업 최적화 전자계약 글로싸인에 대해 궁금하지만, 행사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도입 문의를 남겨주세요. 글로싸인의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을 위한 맞춤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글로싸인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에서도 현황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