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설 선물 요청서 이메일로 간편하게 진행하기



설 선물 요청서 이메일로 간편하게 진행하기


안녕하세요! 직장인의 업무 능률을 올려주는 간편한 전자계약 글로싸인입니다. 오늘은 얼마 안 남은 회사 설 선물에 대한 서명을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글로싸인 전자 요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이런 경우에 글로싸인 온라인 서명 요청하기 기능을 추천드려요! 😊 직원들 명절 선물을 보내야 하는데, 직원별 선물 종류와 주소를 매칭 하기까지 시간이 너무 걸려요! 😂 동의서를 받아야 하는데 사는 지역, 방문 시간이 모두 달라 동의서 모으는 게 쉽지 않아요ㅠㅠ 😍 이벤트 상품 수령 확인을 위한 동의서를 받아야 하는데 서명을 위한 방문이 어려워요! 😱 불특정 다수의 서명을 수집해야 하는 탄원서에 어떻게 서명을 받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 고마우신 분들에게 명절 선물을 보내야 하는데 뭘 원하시는지, 주소는 어디인지 취합해야 해요!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서명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상황에서 온라인 서명을 이용하면 업무 프로세스가 훠어어얼씬!!!! 간편해질 수 있답니다!!! 어떻게 이메일로 온라인서명을 모으는지 제가 직접 해본 설 선물 온라인 서명하기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전자서명!! 함께 확인하세요~


 


회사 설 선물 요청서, 직원들에게 이메일로 간편하게 전송하고 온라인 요청서를 모아보세요!

1️⃣ [서명요청] 2023년 설 선물에 서명을 입력할 차례입니다. 이메일은 하루 한 번 정도는 확인을 하다 보니, 온라인 서명 요청이 온 것을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겠지요! :D 회사 명절 선물을 고르라는 메일이 참 반갑습니다!





2️⃣ 이메일 클릭 후 서명하러 가기 클릭! 글로싸인 회원이 아닌데 이메일에서 전자서명이 가능한지 궁금하신가요?

질문에 답해드리면 "가능합니다" 글로싸인 비회원이라도 이메일로 온라인 서명요청이 왔다면 클릭하여 전자 서명을 진행해 주세요!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3️⃣ 온라인 서명을 시작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전자서명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생각보다 엄청 쉽고 간편해요! 서명 요청자가 지정한 서명란에 직접 싸인 그리기 / 간편 싸인 만들기 / 이미지 업로드 / 서명 보관함에서 예전 전자서명을 가져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 마우스로 직접 싸인을 그려보았어요!!




4️⃣ 사용자가 지정한 칸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저는 회사 설 선물 요청서를 진행했기 때문에 이름 / 주소 / 서명 / 연락처를 직접 입력한 후에 회사에서 지정한 멸정 선물 리스트 중 받고 싶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드롭다운에 이번 설 선물 세트가 조르륵~ 나오는데 리스트 중 원하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아직 완료하지 못했는데 온라인 요청서 진행을 이어가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면?? 온라인 요청서에 서명을 거절하거나 나중에 다시 전자서명을 진행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중간에 멈췄어도 다시 동일한 이메일을 통해 온라인서명 진행이 가능합니다!



6️⃣ 내용 작성 후 서명 완료하기 클릭하면 완료!! 모든 서명 작업이 완료된 후 입력된 연락처로 서명이 완료된 계약서와 감사추적 인증서가 발송되기 때문에 요청서를 완료했다는 부분도 한 번 더 확인이 가능합니다:D 정말 간단하죠?



7️⃣ [서명완료] 2023년 설 선물에 모든 서명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이메일이 도착하였고, certificate.pdf가 첨부파일로 들어있습니다. 인사/총무 팀에서 각 직원별로 주소와 연락처를 취합하고 선물 세트를 매칭하고... 정말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직원별로 온라인으로 작성 후 취합하면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해 정말 편리하죠!! 온라인 요청서를 요청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모두 간편하게 업무를 완료할 수 있어요!



8️⃣ 서명에 대한 내용을 다시 확인하고 싶다면? 내가 어떤 요청서에 싸인을 했더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다면 받은 메일에서 완료 문서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 시 전자 서명한 요청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혹시나 오기입 한 부분이 있는지 체크해 볼 수 있겠지요^^

오늘은 이렇게 글로싸인 온라인 서명을 요청받은 분들이 얼마나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는지, 요청받은 사람의 입장에서 글로싸인 온라인 서명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렇다면 서명 요청서는 어떻게 작성하지? 하고 궁금하실 것 같아요!! 계약서나 동의서를 작성하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세요!!

👀 이 글도 같이 읽어보면 좋아요.

많은 기업들이 글로싸인으로 계약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글로싸인과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계약하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