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다마스>,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한 '대필 작가 계약서'



안녕하세요. 쉽고 간편한 전자계약 글로싸인입니다 :)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고 진범을 찾기 위한 미스터리 추리 드라마 <아다마스>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은 인정받은 배우 지성 1인 2역 출연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드라마 <아다마스>의 간략한 내용과 대필 작가 계약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



 


출처 : tvN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하우신(지성)과 송수현(지성)은 쌍둥이 형제이지만 정반대의 성격으로

작가와 검사라는 상반된 직업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홀로 형제를 키우던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과 익명의 편지에

아버지가 살해된 그 사건의 진범은 따로 있다는 의문이 들기 시작해요.


이에 작가 우신은 아버지를 살해한 흉기로 추정되는 '아다마스'라는 다이아몬드 화살을 찾기 위해

해송 그룹 권회장(이경영)의 회고록 대필 작가로 해송 그룹 저택에 입성하게 되는데요.

호랑이 없는 굴에 여우가 왕이라고, 입성하자마자 권회장의 최측근인 권집사(황정민)와 치열한 기싸움을 벌이게 돼요.






아다마스와 익명의 편지를 보낸 사람을 찾기 위해 저택을 수색하는 우신.

그런 우신에게 따라붙어 우신의 정체를 캐내려는 최총괄(허성태)은

우신의 정체와 저택에 들어온 목적을 듣고 자신의 정체가 밝혀질까 우신에게 총구를 겨누죠.




이 모습 본 권회장의 며느리 은혜수(서지혜)는 이를 권회장에게 이야기하고,

권회장은 최총괄과 우신, 혜수의 말을 듣고 우신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해요

게다가 권집사는 드물게 권회장에게 큰소리로 최총괄을 두둔하기까지 하며 우신에 대한 의심을 더욱 심화시켰죠.



우신은 권회장과 권집사, 혜수, 최총괄과의 대면이 끝나고

최총괄을 붙잡고 최총괄의 정체를 볼모로 자신의 조력자가 되어 아다마스를 찾는 것을 도와달라 하는데요.


이에 최총괄은 자신이 경찰청 국가특별 수사본부 1급 언더커버라는 정체가 밝혀질까

우신의 손을 잡고 아다마스를 찾기 위해 화재경보 장치와 CCTV를 조작하면서

우진이 금단의 공간인 권회장의 집무실을 수색할 수 있게 도와주죠.





하지만 일은 쉽게 풀리지 않는 법, 집무실을 수색하던 우신은 이를 권회장에게 들키게 됐어요.

우신은 회고록 집필을 위해 조사차 들왔다고 하지만

이미 우신에 대한 의심이 있던 권회장은 이번 일과 해송 그룹의 새로운 사업을 이유로 회고록 집필 계약을 파기하죠.





우신의 문하생 동림(신현승)은 우연히 권회장과 윤비서(이시원)이 수화로 대화를 나누는 것을 보게 되고

그 대화의 내용이 해송 그룹의 총기 사업에 대한 내용인 것을 알게 되어 우신에게 얘기해요.


우신은 이를 무기로 권회장에게 회고록 집필을 다시 제안하고,

권회장은 어쩔 수 없이 회고록 집필을 다시금 우신에게 맡겨 진행하게 되죠.





우신이 해송 그룹의 저택 안에서 아다마스와 진범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수현은 고인이 된 증인의 딸이자 기자인 김서희(이수경)를 만나 사실 법정에 세워진 증인은 진짜 증인이 아니고,

그의 딸인 김서희가 진짜 증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이용해 재심을 청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렇게 우신과 수현은 자신의 자리에서 아다마스를 증거로

재심을 이끌고 진범을 찾아 아버지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죠.





과연 수현과 우신은 해송 그룹의 상징이자 살해 도구인 아다마스를 찾을 수 있을지! 권회장을 진범을 세워 재심을 이끌어 내고 총기 사업을 막을 수 있을지! 해송 그룹 둘째 아들의 비밀을 밝혀 권회장의 추악함을 만천하에 공개할 수 있을지! 앞으로 일어날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드라마로 직접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버지의 억울함을 풀기 위한 진범과의 계약 '회고록 대필 작가 계약서'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인 우신은 해송 그룹 권회장과 회고록 대필 계약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대필 계약이 꽤나 자주 체결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은 있지만 글을 쓰는 재주는 없는 사람들이 출판을 위해 대필 작가를 찾기 때문인데요.

이런 대필 작가 계약도 글로싸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글로싸인 전자계약은 종이 계약과 똑같은 법적 효력을 가져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될 수 있고,

글로싸인만의 독자적인 블록체인과 다중 보안 기술로 계약의 유출뿐만 아니라 위변조도 원천봉쇄 가능해요.

또한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간편한 계약 체결이 가능하거든요 😊


아래에서 글로싸인 비대면 계약으로 대필 작가 계약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로그인 후 [계약 시작하기]를 클릭해 주시고, 진행하실 대필 계약서 양식을 업로드해 주세요.

📌 별도의 PDF 변환 없이 워드나 한글 파일 등 다양한 문서를 업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2️⃣ 계약의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 계약서의 본인의 서명만 필요한 경우에는 본인 서명, 다른 장소에 있는 사람과 계약을 진행해야 할 때는 비대면 계약, 같은 장소에 있는 사람들과 계약을 진행할 때는 대면 계약을 선택해 주세요.

📌 비대면 계약을 선택하여 진행해 볼게요.



3️⃣ 계약 참여자들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문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한 계약 진행을 원하신다면 전화번호를 꼭 입력해 주세요.

📌 원하신다면 출판사 내 담당자를 참조인에 넣어 계약서 사본을 전송할 수 있어요.




4️⃣ 업로드된 대필 계약서 양식에 좌측 조건 도구를 사용해 기입할 조건을 설정해 주신 후, 우측 상단의 [저장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 모든 서명 참여자는 1개 이상의 싸인 혹은 도장 조건이 필요하니, 좌측 바의 조건을 활용하여 싸인/도장 혹은 텍스트 조건을 꼭 지정해 주셔야 해요.



5️⃣ 입력하신 계약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신 후 [최종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 발송 언어는 별도의 설정이 없으면 한국어로 기본 설정되어 발송되어요.



6️⃣ 이용 약관과 개인 정보 수신 및 이용, 잔여 계약 건수 차감에 동의해 주신 뒤 [서명요청]을 클릭해 주세요.



7️⃣ 계약서 전송이 완료되었어요!

📌 발송하신 계약서의 계약 진행 현황은 [계약관리]에서 확인과 관리가 가능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아다마스>의 간략한 줄거리와 대필 작가 계약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글로싸인 전자계약은 대필 작가 계약 외에도 출판 계약이나 표지 외주 계약 등 다양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니 글로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계약을 진행해 보심이 어떠실까요?😄 ​ 지금 글로싸인 회원가입을 하시면 8일간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니, 직접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가입 후 이용해 보세요! ​

감사합니다.